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C
ccgroup 페이퍼
U
c
ccgroup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22
0
0
0
6
0
1년전
0
찾아가는 디자인컨설팅 보고서
PDF
구매시 다운가능
205p
7.3 MB
마케팅.세일즈
임병규
유페이퍼
모두
점포컨설팅의 디자인 작업의 내용을 보고서의 형태로 제작하였다. 18개 점포의 컨설팅이 전체 지하상가의 상황을 대변할 수는 없겠지만 매출면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매출이 감소하는 현상을 발견할 수 있었다. 또한 지하쇼핑센터 상가의 매출부진의 원인으로는 점포별로 고객에 대한 명확한 타겟 설정이 약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점포주의 고령화로 인한 사회적 변화에 대한 두려움과 느린 대응이 각 점포의 새로운 변화를 방해하는 요인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온라인에 대한 준비 및 교육은 미비한 상태로 나타났다. 이러한 현상은 매장의 디자인 측면에서도 나타난다. 새로운 흐름의 VMD의 변화나 인테리어 디자인의 리뉴얼 역시 안되고 ..
18,000
원 구매
목차
7
소개
저자
댓글
0
조사 개요
컨설팅 수행 내용정리
컨설팅 대상 점포현황
명동역 지하쇼핑센터 상권분석
남대문 지하쇼핑센터 상권분석
영등포역 지하쇼핑센터 상권분석
잠실역 지하 쇼핑센터 상권분석
점포컨설팅의 디자인 작업의 내용을 보고서의 형태로 제작하였다.
18개 점포의 컨설팅이 전체 지하상가의 상황을 대변할 수는 없겠지만 매출면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매출이 감소하는 현상을 발견할 수 있었다.
또한 지하쇼핑센터 상가의 매출부진의 원인으로는 점포별로 고객에 대한 명확한 타겟 설정이 약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점포주의 고령화로 인한 사회적 변화에 대한 두려움과 느린 대응이 각 점포의 새로운 변화를 방해하는 요인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온라인에 대한 준비 및 교육은 미비한 상태로 나타났다. 이러한 현상은 매장의 디자인 측면에서도 나타난다. 새로운 흐름의 VMD의 변화나 인테리어 디자인의 리뉴얼 역시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컨설팅 수행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변화를 통해서 점포별로 새롭게 변화해 갈 수 있도록 컨설팅하였다.
저자는 디자인을 전공하고, 박사과정은 경영학을 전공하였다.
다양한 점포의 상황에 맞게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점포의 콘셉트와 컬러에 대해서도 고려해야 한다.
디자인 컨설팅 전문으로 10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c
ccgroup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